sososo00002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별자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사자자리인 사람들의 성격, 성향, 인간 관계 등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재미로 한 번 보시죠:)

 

사자자리 : 07월 23일 ~ 08월 22일

 

 

주변을 즐겁게 해주고 인생을 신나게 살아간다. 진짜 웃음이 환하고 순수해 보인다. 언제나 명량하고 열정이 뜨겁다.
낯을 가리지 않고 타인의 이목을 끄는 걸 좋아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만들고 즐기고 싶어 하는 욕망이 가득하다.
어두운것과 지루함을 싫어하고 상황판단 능력이 정확해서 문제 해결 능력도 뛰어나다. 끼도 많고 적극적이지만 인내심은 조금 부족하다. 일은 열심히 노는것도 열심히 쉬는것도 열심히 뭐든지 열심히 한다. 사교활동을 좋아하고 항상 신나 보이는 사람들은 대부분 사자자리다. 독립적이고 지도자나 경영인 자질이 풍부하다. 누구 밑에서 일을 하기 보다는 혼자 일을 시작해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

 

 

 

 

팔방미인형이 많고 또 팔방미인아 되고 싶어 한다. 능력도 성격도 외모도 뭐든지 다 괜찮은 사람이 되어야만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다. 남에게 조언은 적극적으로 확실하게 해주는데 남의 해주는 조언은 잘 듣지 않는다. 
이들은 자기애가 강하고 자존심이 강해서 왠만하면 자기 고민을 남에게 잘 털어 놓지도 않는다.
사자자리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실행에 옮기고 통솔 할 수 있는 리더쉽 기질이 많다. 집단에서 개성과 능력을 발휘하는 타입니다.  그러나 주관이나 신념이 뚜렷하고 자기 위주로 해석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본인이 엄청 객관적 합리적인 사람이라고 착각한다. 모험심이 강하고 늘 가민히 있지 못하는 성격이고 자신감이 다른별자리들 보다 월등히 높다.

늘 후퇴없이 전진하는 스타일이다.

 

 

 

 

 

관대하고 과장된 표현으로 타인을 칭찬 한다. 자신을 꾸며내서 표현을 하진 않고 늘 솔직하다. 
감정을 잘 못숨겨서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 감정이 투명하게 다 드러난다.
남에게 잘 의지를 하지 않고 오히려 사람들이 자신에게 의지 하는 것을 더 좋아하며 이런 사람들을 보며 책임감을 느껴한다. 그래서 사자자리는 대부분 의리가 좋다. 유쾌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밝은 기운을 불어 넣어 준다. 
사자자리는 인생을 신나게 살아가지만 절대 가볍고 쉽게 사는 스타일은 아니다. 

 

 

 

 

 

노력파 도전파들이먀며 본인 인생에 꽤 진지한 편이고 거저 얻어먹으려고 하진 않는다.
일에 있어서는 누구한테도 간섭을 받고 싶지 않아 하며 예민하고 신중하며 자신의 에너지를 모두 쏟아 붓는다.
사자자리 연예인은 유재석, 송지효, 조인성, 하하, 전진(신화), 유승호, 홍진영, 지드레곤(빅뱅), 티파니(소녀시대) 화사(마마무),마크(NCT) 등이 있다. 다양한 방면으로 새로운걸 접하게 되면 시야가 더 넓어지고 전보다 더 많은 것을 경험 할 수 있다. 그러하니 도전정신이 강한 사자자리는 매사에 열린 마음으로 열정을 갖고 임한다면 좋은 결과는 항상 따라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