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날짜, 성격 그리고 성향
안녕하세요! 개인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여러가지가 있죠? 혈액형도 있고, Q&A로 성격 테스트도 많이 하고 그러는데 역시 별자리로 알아보는게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물병자리의 날짜, 성격 그리고 성향까지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물병자리의 날짜는 01월 20일 ~ 02월 18일이죠.
별자리로 개개인의 성향을 판단한다는게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재미로 보는거니까ㅎ
일단 물병자리는 자신이 가장 우선순위라고 하네요. 나의 마음을 컨트롤할 수 있는 포커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어떤 일이 있어도 침착함을 유지하고, 여유가 넘쳐요. 그리고 어른스러움도 있는 멋진 사람이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유치한 농담이나 장난 따위는 없는 깔끔한 관계를 유지하는걸 선호해요.
이건 정말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유독 이성을 만날 때 외모를 중요시 한다는데 맞는지 모르겠어요ㅋ
물병자리인 사람들은 유치한걸 싫어한다고 했는데 징징대는 걸 정말 질색팔색해요.
성숙하고 멘탈이 강한 사람을 선호해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이 어려운 일이 있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에는 많이 기대고 위로를 받고 싶어한다네요. 웃긴건 내면은 굉장히 꼬였다고 해요. 모순덩어리에다가 상처투성이?ㅎㅎㅎ
현실과 이상이 머릿속에서 뒤죽박죽 섞여서 오락가락하는거죠. 가장 무서운건... 상저를 받으면 잘 잊지도 못하고 점점 확대해석하는 경향이 있다고 해요;; 겉으로는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도 절대 그렇지는 않아요.
물병자리는 유독 첫사랑을 오랜 시간동안 가슴에서 잊지를 못한다고 해요. 이렇게 보면 감성적으로 보이지만 사는건 이성적으로 살아요. 그래서인지 나이가 먹어갈수록 상처가 쌓이고, 심신이 망가져있어요. 그래서 자신만의 아지트를 마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삶을 진심으로 즐기고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을 받나봐요. 나는 물병자리도 아닌데 나만의 아지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ㅋ 다 그렇지 않을까요?ㅎㅎ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생각도 하고, 혼술, 혼영 즐기면서 힐링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물병자리는 신념이 확실하거나 본인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해요. 즉 본인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에게 끌리는거죠. 자기애가 넘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 잘난게 있으면 숨기지 않고 팍팍 드러내는 성향이 강해요. 이게 꼭 나쁜건 아니지만...주변에서 불편해할 수 있겠죠?ㅋㅋㅋ 적당히 하는거야 뭐...ㅋ 그냥 순수한 영혼들이구나 생각하면서 물병자리 친구들을 만나세요. 오로지 자기애 하나로 똘똘 뭉쳐 있기 때문에 그런거래요. 굉장히 똑똑하고 두뇌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함께 있으면 일처리는 알아서 척척 잘해요!
그냥 재미로 이야기하는거니까 혹시나 물병자리인 분들은 보시고 기분 상해하지 마셔요~ 과학적 근거 1도 없어유!